트레이딩 배틀 프로젝트 소개

Q. 간단하게 자기소개와 프로젝트 소개 부탁드립니다.

CEO : 안녕하세요. 트레이딩 배틀 프로젝트 대표이사 김수원입니다.

제소개를 간단히 드리면 빗썸의 자동매매 서비스에 입점된 아비봇 운영이사를 역임하고 있고, 거래소에서 제공하는 API 기술을 고도화하여 현재 프로젝트를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새우잡이어선에서 프로젝트 첫 소개를 할 수 있어 영광 입니다.

저희 프로젝트는 암호화폐 시장에서 단순히 매도, 매수하는 것에서 그치는 것이 아닌 디지털 자산의 트레이딩에 ‘배틀’이라는 요소를 접목한 트레이딩 플랫폼입니다.

유저는 플랫폼 내에서 동일한 참여비(ETH)를 가지고 배틀 룸에 참여하여 동일한 시간과 자금으로 트레이딩한 후, 수익률이 높은 상위 50%의 유저들이 참여비(ETH)를 나누어 갖게 됩니다.

외부적인 자금과 시간에 따라 트레이딩 수익률이 결정되는 것이 아닌 트레이딩 역량으로만 승패가 결정되고 그것으로 수익을 낼 수 있는 점이 기존 트레이딩 서비스와 차별화됩니다.

이와 같은 배틀 시스템으로 유저는 기존의 거래소를 이용하는 트레이딩 보다 더 짧은 시간에 더 많은 수익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플랫폼에서 참여비로 사용되는 코인을 특정 재단의 코인으로도 사용이 가능하여 플랫폼에 참여하는 재단에게는 재단 코인의 사용처가 확대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기술적인 측면에서는 유동성 공급이 풍부한 암호화폐 거래소의 Open API를 활용하여 서비스를 구축하여 거래 유동성 문제를 해결합니다.

모든 트레이딩은 블록체인 스마트 컨트렉트 기술을 이용하여 랭킹을 조작할 수 없도록 제공할 예정입니다.

Golden 황소 : 사실, 트레이딩 배틀이란 것이 대부분 거래소에서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이것을 뛰어 넘어서, 일반 새우분들도 따로 트레이딩 배틀을 주관할 수 있다는 점에서 새롭네요!~

CEO : 네 맞습니다. 게임적인 요소를 많이 넣으려고 하고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