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상장을 계획하고 있는 거래소가 있나요?

2020년 상장을 계획하고 있는 거래소가 있나요?

CEO : 저희는 다수의 암호화폐 거래소에 봇서비스를 하고 있고, 거래소 관계자들과 소통을 하고 있습니다. 다만, 준비를 오래한 만큼 메이저 거래소 첫상장을 목표로 준비하고 있으니, 향후 상장 소식을 확인하시려면 저희 텔레그램 방에 미리 와 주시면 실시간 공지를 보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그리고 본프로젝트는 한국 서비스보다는 글로벌 서비스를 목표로 기획 되어 있습니다. 글로벌 거래소 담당자 미팅도 지속 하고 있습니다.

Community Q. TBET 토큰의 가치 제고를 위하여 세일을 10프로만 하고 또한 세일 된 물량의 락업 및 플랫폼의 트레이딩 배틀 서비스를 통한 소진으로 프라이빗 물량이 모두 소진되도록 락업 물량을 조절하는 정책은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여기에서 의문이 있는데요.

구매한 사람들마다 어떠한 식으로 물량을 조절할 것인가요? 예를 들어 먼저 산 사람부터 자신의 토큰이 락업 해제되게 할 것인가요? 아니면 일정 비율을 락업 해제하는 건가요? 팀에서는 어떠한 식으로 트레이딩 배팅 서비스를 통해 락업 해제되는 물량의 순서를 정하실 건가요?

CEO : 현재 TBET 토큰은 모두 재단이 보유 하고있습니다.

사전 가입 시작 후 국/내외에서 생각 보다 많은 관심을 받았고 투자의사를 밝힌 곳들이 있어 세일이 전면 보류되었습니다. 토큰 분배는 서비스 런칭 이후(리버스) IEO 또는 홈페이지 내에서의 결제, 에어드랍 등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Community Q. 수익구조가 어떻게되나요? 시스템의 허점을 악용하는 경우가 있을듯 싶은데 보안은 어떤지 궁금합니다

CEO : 수익 구조는 배틀 수수료가 주 수입원이고, 향후 재단 입점비용 및 이벤트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보안의 경우 현재 보안전문가가 상주해 공격 패턴에 대한 보안성과 개발자에 의한 코드의 취약점을 분석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빗썸, 업비트 등의 개발 보안 점검 메뉴얼에 준하여 개발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또한, 공격 패턴 및 시나리오에 대한 노하우가 있는 글로벌로 보안 감사에 뛰어난 팀과의 협업 진행중에 있습니다.

초기 운영 시 지갑은 100% 온라인과 분리된 콜드지갑에서 관리될 예정이지만 향후 실시간 토큰 전송이 될 수 있게 핫월렛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